티스토리 뷰
펜싱 레전드로 알려진 남현희가 15세 연하 사업가인 전청조와 재혼을 공식화하여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다만, 재혼상대로 지목되는 전청조가 여자이고, 사기전력이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남현희의 재혼상대, 전청조
남현희펜싱아카데미 대표인 남현희는 대한체육회 이사로 42세입니다. 이번에 공식 발표한 재혼상대는 27살인 전청조입니다. 남현희는 지난 8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이혼 소식과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었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재벌 3세로 알려진 전청조는 지난 1월 9일 원포인트 레슨을 위해 서울 강남 자곡동에 위치한 남현희펜싱클럽을 찾았다고 합니다. 경호원을 대동한 전청조는 승마선수 때 다친 무릎이 아프다며 엄살을 부렸고, 남현희는 양 무릎수술을 한 선수 출신 입장에서 전청조를 친절하게 다독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모습에 반한 전청조는 첫날 훈련 후 수강생들과 함께 피자집에서 식사를 하고, 두 번째 레슨 때는 좋은 조건의 펜신 사업을 전청조가 제안하자 이후 이들은 사업 파트너이자 인생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소문 |
남현희와 함께 다니는 정장 차림 재벌 3세, 전 대표 전 대표가 펜싱에 30억원을 투자하고 싶어한다 |
이혼 전후 어려운 상황을 함께 겪고 해결하면서 깊은 사이가 된 두 사람은 남현희의 엄마의 반대가 있었지만, 전청조의 설득에 엄마를 설득시켰다고 합니다. 현재 7월 초 이혼 도장을 찍었고, 다낭 가족 여행을 함께 하며 열한 살 딸의 지지도 얻었다고 합니다.
전청조
여자?
전청조가 여자라는 소문이 점점 사실인 것으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사기꾼?
이외에도 전청조와 관련된 사건 7가지가 밝혀졌다고 합니다. 투자금 사기, 혼인빙자 사기, 데이팅앱 사기, 재벌3세 사기, 1인 2역 사기, 미국 투자 사기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남현희는 얼마나 충격을 받을까요? 빨리 진상이 밝혀지길 바랍니다.